본문 바로가기
디저트 취향 리스트

스타벅스 딸기 아사이 레모네이드 커스텀은?

by true222 2023. 3. 16.
반응형

 
요즘 스타벅스 최애 음료 

딸기 아사이 레모네이드 스타벅스 리프레셔 

 

스타벅스딸기아사이

 


상큼한 맛 ! 스타벅스 딸기 아사이 레모네이드

 
스벅 별쿠폰으로는 아메리카노 마시기 뭔가 아깝죠. 비싼거 마셔야 함 ㅋㅋㅋ 그래서 마셔본 정체불명의 음료. 풀네임은 딸기 아사이 레모네이드 스타벅스 리프레셔. 다른 카페 비슷 음료는 별로였는데, 요건 상큼 맛있어서 소개해봐요. 아이스 온리 입니다.

딸기 아사이베리 주스 레모네이드 건조딸기칩의 조화가 상당합니다. 시간이 지나면 흐물흐물해 져서 호불호 있디만 저는 괜찮았어요. 봄 여름에 새콤하게 마시기 좋아요. 딸기칩도 생각보다 많았어요


스타벅스딸기아사이레모네이드스타벅스딸기아사이2


딸기 아사이 레모네이드 커스텀 추천



평소 신맛 레몬 귤 패션후르츠 좋아하는 편 입니다. 다른건 기본으로 하고 “ 레모네이드 ” 많이 로 선택했어요. 딸기슬라이스는 가득 선택하고 싶었는데. 단가때문인지 “적게” 커스텀은 있어도 많이는 없어요 ㅋㅋㅋ




반대로 신맛을 싫어한다면 적게로 선택 하세요. 달달하게 원하면 시럽 추가 가능하지만 글쎄요. 시럽 추가하면 특유의 상큼함이 가려질 수 있겠죠. 칼로리는 덤





스타벅스 딸기 아사이 레모네이드 칼로리

1. 톨사이즈  105kcal  당류24g
2. 그란데 140 kca ,
3. 벤티 170 kacl

출처는 스벅홈피

단종 안되고 계속 나왔으면 좋겠어요! 근데 딸기 아사이 레모네이드 생각보다 당류 함량이 너무 높네요 ㅋㅋ 가끔만 마시는 걸로 😊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