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디저트 취향 리스트

부평구청 올드타운 카페

by true222 2023. 3. 13.
반응형

부평구청역 굴포천역 

올드타운 카페 


 

올드타운1올드타운2

 

 

청리단길 감성 카페  올드타운 

 

햇살이 좋은 주말. 굴포천역에서 부평구청 걸어가는 길에 발견한 카페 " 올드타운 " 뭔가 맛집 포스가 뿜뿜 느껴지고, 후기 찾아보니 다 좋더라고요. 원래 다른 데 가려고 했던 계획을 바꿔, 요기로 들어가 보았어요. 밖은 아직까지 추웠는데, 안쪽에 자리 한 군데 남아서 다행 ㅋㅋ 

 

 

올드타운3
올드타운

 

 

 

올드타운 카페 입구는 요렇게 생겼어요. 특징은 반려견 동반 가능하다는 점. 들어가자마자 좁은 실내인데도 귀여운 댕댕이들이 보였어요. 다들 얌전해서 인형인줄. 창가 쪽 자리와 2인석 위주인 테이블. 2~3명이서 오기 좋아 보여요. 참참 커피 만드는 모습을 볼 수 있는 바테이블도 있습니다. 테이블 간 거리가 좁아서 좋게 말하면 옹기종기 해요.  

 

 

 

올드타운4올드타운5

 

올드커피 , 에스프레소 콘파냐 

 

올드타운 시그니처 메뉴인 올드커피 아이스 그리고 콘파냐 주문했어요. 콘파냐는 그냥 보통이었고, 올드커피 정말 좋았어요. 달달한 우유와 커피의 조합. 잘 섞어서 먹으라는 설명대로 마셔보았습니다. 적당히 달달하고 고소한 라테. 단맛의 정체가 고급스러웠는데 뭘까요?? 다음에 가면 물어보야겠어요 ㅋㅋ  일반 라떼는 배불러서 잘 안 마시는 편인데, 양도 딱 좋았답니다. 

 

결론 : 올드타운 가면 올드커피 마시자 

 

 

 

올드타운 카페 

 

- 인천 부평구 길주로 565번길 7-5

- 7호선 부평구청역 굴포천역 중간 위치 

- 주차 가능하나 두 자리 뿐 

- 화~일 11시부터 22시까지 

  ( 정기휴무 월요일 ) 

 

내돈내산 후기 끝 / 2023 

반응형

댓글